메이플랜드에서 파티 사냥 시 경험치 분배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:
파티원 경험치: 파티에 속한 모든 플레이어는 몬스터를 처치할 때 경험치를 공유합니다. 즉, 파티원 중 한 명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그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준 모든 파티원에게 경험치가 분배됩니다.
데미지 비율에 따른 분배: 경험치는 각 파티원이 몬스터에게 입힌 데미지 비율에 따라 분배됩니다. 즉, 몬스터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준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.
최소 경험치 보장: 파티원이 몬스터를 처치할 때, 파티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최소한의 경험치를 보장받습니다. 이는 파티원 간의 협력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.
레벨 차이에 따른 조정: 파티원 간 레벨 차이가 큰 경우, 경험치 분배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레벨 차이가 큰 경우, 경험치 감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
이러한 방식으로 경험치가 분배되므로, 팀워크와 협력이 중요합니다.
Commenti